2011년 12월부터 유튜브를 운영해왓고 그 중간에 아프리카, 다음팟, 데일리모션등도 병행하며 여러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에 감사드립니다. 음악, 일상, 게임, 스포츠 등 다양한 업로드를 해왓는데요. 그 중 단연 즐거웟던 것은 시청자분들과 담소를 나누며 김연경 선수 시합 및 각종 배구시합 실황을 중계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.

 허나 갈수록 유튜브 저작권문제가 엄격해져 애로사항이 잇고요, 제 본업도 업무가 과중하고 해서 더 이상 업로더로서의 활동이 어렵게 되엇습니다. 이에 잠정적으로 은퇴를 선언하게 되엇네요.

 4년이 넘는 세월동안 여러분들로부터 과분한 관심과 격려를 받아왓습니다. 심지어 선물을 보내주신 분들도 있었고요. 제 인생에서 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는 값진 경험의 시기를 잊지 못할 것입니다.

 ㅎㅎ ,최근 안구건조가 심해 힘들엇는데 이 글을 쓰면서 한방에 사라졋네요. 언제가 될 지 모르지만 제 인생에 여유가 생기면 다시 돌아오고 싶습니다.

+ Recent posts